★★인천맛집 소개합니다

연안부두 맘모스 회센타

(주)대성테크 2015. 8. 10. 09:56

 

어제는 모처럼 아들 딸이 집에 있어서 네명이서 휴가도 못갔으미 영종도에 물회나 먹고 바람쐬러 갓는데 을왕리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에 사람이 얼마나 만던지 그냥 나와서 물회집에 갓는데 여기도 번호표를 보니 두시간 기다려야 하네요 그래서 그냥 구읍뱃터로가서 배를타고 월미도를 거쳐서 연안부두에 갓네요

연안부두하면 자주가던 맘모스 회센타 15호집에서 회를 먹엇답니다  그곳하면 한곳에 28집이 장사는하는데 1번부터 28번까지 입니다 저희는 15호집 단골 자이베부터 푸짐하게 나오는 밑반찬좀 보세요

전복 소라 멍게 가리비 키조개 초밥 옥수수 등 없는것이 없어요

여기에 낙지 한사라 나오고요 고소합니다

왕새우도 나오고 탱글탱글하지요

꽃게도 푸집하게 한자리를 차지하네요

반대편에 아들넘도 사진 찢느라 정신없네요

주메뉴 농어회가 나왔습니다 정말 식감도 좋고 탱글해서 맛나게 먹엇네요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아주 푸짐해서 좋더군요  그런데 너무 많이 남아서 쓰레기는 어케 버리나 걱정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