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왕리 민물매운탕집

(주)대성테크 2011. 7. 4. 10:20

 

 시흥시 물왕저수지옆 토담골이라네요

음식먹고 잠시 쉬는중  그네도 있어요

  벤치옆 줄토마토라네요 처음보았습니다

 참외 몇그루있는데  열었네요

수박도 열었어요 제일큰것제가 찍엇어요 

 자연산 뽕나무 오디가 열었네요 몇개따먹어 보앗는데 맛이 일품입니다

 음식점에서 흘러나오는 인공폭포입니다

주인장이 많은것을 생각하여 지은음식점 같아요

많은 연애인들도 왔다간 사진이 많이 걸려잇어요

 ㅎㅎ 아들넘이 아무생각없이 지나가네요

물레방아도 잘 돌아가네요 아무튼 맛있게 붕어찜에 빠가사리매운탕 잘먹고 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