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회소식

2010년 4월 정기모임장소

(주)대성테크 2010. 4. 10. 13:12

인천맛집 - 또오리(오리전문점)

 

인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한 오리전문점. 또오리에 다녀왔다.

맛있어서 또오리... ^^

1시50분에 도착.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요기 어딘지 아시지요 꼭 오세요

만수동 남동구청 문어다리 육교 옆입니다

시간은 6시30분으로해요 .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1층에서는 오리주물럭,오리소금구이로 먹을수 있고.

2층에서는 오리진흙구이,단호박훈제구이를 먹을 수가 있다. 우리는 2층으로 GOGO~

 

인천에서 유명한 듯. 한번 기대를 해볼까나..

 

 어린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스카이 빵빵이 있다. 이름이 맞나 모르겠네.

어린 시절 50원인가 주고 재밌게 놀던 기억이 난다. 중학생 이상은 못 탄다고 한다.

 

  1시50분인데.. 사람들이 많았다.

 

  오리진흙구이를 먹었는데. 주의할 점이 있다. 3시간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 터라. 문제없이 시간 맞춰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가격은 45000원. 3~4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시원한 콩나물국. 오리를 먹기전에 한번 후루룩 원샷해보자. 속안이 시원하게 씻겨진다.

 

 

 샐러드.

 

 

 무취나물. 

보통 꺳잎이 많이 나오는데. 참고로 삼겹살이랑 취나물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내가 좋아하는 고추절임. 오리고기에는 필수반찬.

 

 

 

 나오셨다. 진흙구이. 크게 기대를 안했지만, 만족할 만한 미모와 포스를 자랑하며 나오셨다.

엉덩이에는 고구마 크게 하나 끼어져 있다. 피부색은 태닝 제대로 하셨다.

 

  배를 쭈욱 갈라본다. 알차게 꽉차있다.

 

 다리를 하나 들어본다.

쫄깃한 껍질부터 한입 한입 배어본다. 역시..

 

 

 부모님들이 특히 좋아하실듯하다. 주변에 보니, 가족손님들이 꽤 있었다.

 

  풍부하다.

3~4명이서 삼겹살 먹느니. 몸에좋은 오리 한마리 먹는 편이 좋을듯하다.

뱃속에는 흑미부터,해바라기씨,인삼,대추,잣,호두,은행,감초 등이 꽉차있었다.

 

 

 취나물,고추절임이랑 같이 쌈싸먹어본다.

 

 이렇게 부모님 입에 한입 넣어주니, 아주 좋아하신다.

 

  고구마..

 

화장실에 가보니, 이렇게 일회용 칫솔이 있었다.

배터지게 오리고기 먹고, 깔끔하게 양치질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