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유우모

[스크랩] 남편 속이기

(주)대성테크 2014. 9. 3. 11:05

남편 속이기

 


 

동네 아줌마들이 에어로빅을 한 뒤 샤워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있었다.

그런데 철이 엄마가 남자 팬티를 입고 있는 것이었다.

그 모습을 본 영희 엄마가 웃으면서 물었다.

 

"아니 철이 엄마! 언제부터 남자 팬티를 입기 시작했어요?"

철이 엄마는 쭈뼛거리며 대답했다.

 

 

 

"남편이 내 차에서 남자 팬티를 발견한 다음부터요."

 


처음인 여자


 

남자가 새로 사귄 여자친구에게 말했다.

남자 : 너를 안고 싶어.

여자 :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요...

여자가 처음이라고 하자 기분이 더욱 좋아진 남자는 말을 이어갔다.

남자 : 그러니까 너를 안고 싶다고 말한 남자가 내가 처음이란 말이지?

이리와, 안아 줄게.

여자 : 그렇다니까요.

 

 

지금까지의 남자들은 모두 말없이 나를 안았어요.

출처 : 감자바우 산약초
글쓴이 : 통옆지기 원글보기
메모 :